김연경도 마동석도 바꿨다 더나플러스ㅣ천연 탈모 샴푸ㅣ새치 염색ㅣ헤어 에센스ㅣ트리트먼트ㅣ탈모샴푸추천



김연경도 마동석도 바꿨다 더나플러스ㅣ천연 탈모 샴푸ㅣ새치 염색ㅣ헤어 에센스ㅣ트리트먼트ㅣ탈모샴푸추천

더나 R&D Center

더나플러스 헤어 연구소는 '인간과 자연'이라는 지극히 당연한 관점에서 탈모 증상을 ㅇ련구하였습니다.
더나 R&D센터의 탈모 연구 노하우와 헤어케어 20년의 새롬코스메틱 전문적인 모발 연구가 더해져, 가장 모범적인 탈모케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두피/모발 미생물/자연원료 친환경 그린테라피

모발을 생각하면 화학 원료를 포기하기 어렵고, 두피는 또 하나의 파부라서 천연, 자연을 생각할 수 없는 분야입니다.
이 둘을 균형있게 모두 만족하는 헤어케어 제품은 많지 않습니다.
20여년 헤어제품 개발 연구원들의 노력으로 자연에 가장 가까운 탈모기능성 제품을 선보입니다.

더나플러스 그린테라피
헤어 전문가, 피부 미생물 전무가등 전문 연구원의 4년간의 연구개발을 통해 주요 탈모 고민을 빠짐없이 다 담은 '더나플러스' 그린테라피 처방을 선보입니다.

그린테라피
더나플러스의 그린테라피 원료의 선별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자연유래 성분을 사용한다.
2) 알러지 프리 원료를 사용한다.
3)기능적으로 꼭 필요한 경우에는 EWG 그린 등급의 성분을 사용한다.
4) 화장품법상 필요한 경우에는 예외를 둘 수 있다.

테라피
자연은 불안정한 상황이 발생하면 이후 본래의 모습으로 돌아가고자 합니다.
이러한 요법을 기본 원리로 제품에 담아내고자 개발하였습니다.

제품용기
제품 용기는 하늘색 또는 옥색이며, 맑게 갠 하늘의 샴푸 색으로 공해가 없는 자연의 색에서 차용했습니다.

제품 패키지
제품을 보호하기 위한 2차 포장은 종이를 재활용한 케이스로 만들었습니다.
배송을 위해서도 비닐을 사용하지 않기 위해, 종이 에어캡을 사용합니다.
박스 테이프도 종이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품 용기마저 종이로 만들고자 하였으나, 종이는 산성에 약해서 보관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제품의 특성상 플라스틱을 사용하였습니다. 그 이외에는 탈모샴푸 재활용 제품이나 재활용이 가능한 자제들을 사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린테라피 콤플레스
그린테라피 홈케어 제품은 깨끗한 세정 더나플러스 그리고 풍부한 영양성분을 공급하는 것을 토대로 만들어졌습니다.
4가지 헤어특허 성분과 단백질, 아미노산의 배합기술이 두피 맥주효모샴푸 맞춤 유효성분으로 두피 본연의 더나플러스 힘을 길러 균형을 맞춰줍니다.
결과적으로 강한 세정력을 갖지만 유수분 밸런스는 유지해주고, 각질과 비듬을 제거하지만, 피부 트러블이 나지 않도록 예방하며, 모발을 굵고 힘있게 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